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
Far far away,behind the word mountains, far from the countries

교육프로그램 > 교육후기

교육후기

프로그램 SPEC-UP CHALLENGE
제목 스펙업 챌린지 후기
작성자 tpwns0922
 취업 준비를 하기 위해 각종 대외활동을 알아보고 막 지원을 했다. 이 스펙업 챌린지는 그 중 하나였다. 서류통과 문자를 받고 정장을 입고 면접을 봤다. 활동을 할 때 정장을 입어야 한다고 해서 솔직히 면접에서 떨어졌으면 했다. 결과적으로 최종면접에 붙었고 활동을 하게 되었다.
 2주간 활동을 하면서 평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금융지식들을 배우게 되었고 회사의 본부장님 팀장님들을 만나고 나와 같이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동기들을 만나게 되었다. 금융지식 뿐만아니라 좋은 사람들을 얻을 수 있게 되어 정말 좋았다.
 이 활동은 구체적이지 않았던 나의 미래에 구체적인 목표와 꿈을 심어주었다. 단순히 복장때문에 가기 싫었던 내가 창피해지고 이번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인생에 큰 후회가 될뻔했다. 나중에 금융권에서 일을 할수도, 안할수도 있지만 2주간의 교육은 정말 좋은 경험과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.
 만약 스펙업 챌린지 지원을 고민하고 있으신 분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지원하라고 말하고 싶다. 교육을 듣고 회사 사람들과 동기들을 만난다면 왜 고민했나 싶을 것이다.